라이브러리/IT

바이두 파일 다운로드

THREE™ 2014. 5. 6. 20:26
반응형
baidu (바이두, 百度)

바이두(백도, 중국어: 百度, 병음: bǎi dù, 나스닥: BIDU)는 중화인민공화국의 검색 엔진이다. 중국 최대의 검색 엔진으로서 유명하며 알렉사닷컴 트래픽 측정 기준으로는 세계 상위권에 있다. 바이두(百度)의 상징은 ‘곰 발바닥’이다. 바이두는 중국 남송의 시인 신기질의 시 《청옥안·원석(靑玉案·元夕)》에 등장하는 구절인 "중리심타천백도, 맥연회수, 나인각재등화난산처(眾里尋他千百度,驀然回首,那人卻在燈火闌珊處, 사람들 속에서 그녀를 천백번 찾다가 불현듯 고개를 돌려보니 그녀가 등불 아래에 있더라.)"에서 유래되었다. 2005년 8월 5일에 미국 나스닥에 상장하였고 2006년 12월에는 일본에도 진출하여 2007년 3월에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고 2008년 1월 23일부터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위키>


바이두

바이두를 얼마 전에 알게 되어서 이 번에 좀 더 나은 클라우드로 백업 및 저장공간으로 쓰고 있습니다. 바이두 사용법이나 다른 기타 등등은 많은 블로거들이 자세히 글로 적어 놓았으니 따로 설명을 하지 않겠습니다. 그렇지만 다운로드를 하려니 중국어 압박이 심하여 이렇게 따로 글 적어 나중에 잊어버리지 않게 적어 봅니다.


혹시나 아직 모르겠다 싶으신 분들은 제가 읽어보고 따라 한 블로그를 링크하여 이해를 돕도록 하겠습니다. 따로 저에게 물어보시면 저도 검색으로 안 것이라서 힘들겠네요.

바이두 파일 다운로드

예를 들어 파일 하나를 걸어 설명하겠습니다. 밑의 파일은 3DP의 Net 파일입니다. 화면에서 보이듯이 중국어에서 윗부분의 빨간색 사각형의 부분을 클릭하여 '다운로드(下载)' 합니다. 아이콘으로도 표시되니 쉽게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옆의 링크인 '네트워크 드라이브에 저장(保存至网盘)'입니다.



파일 다운로드 창이 뜨고 2개의 버튼이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일반 다운로드(普通下载)'를 선택하여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그 옆의 파란색의 버튼은 바이두 클라이드가 설치된 분들 용으로 '고속 다운로드(加速下载)'하시면 됩니다.

单文件下载支持断点续传(HTTP에 대한 단일 파일 다운로드 지원), 浏览器单线程下载(브라우저 스레드 다운로드)


브라우저 스레드 다운로드(浏览器单线程下载)를 클릭하여 다운로드시에는 밑의 인증번호 입력란에 인증번호(验证码) 입력을 하면 다운로드 창이 생깁니다.

 

 

밑의 다운로드가 된 화면입니다. 참고로 3DP_NET의 최신파일은 이쪽에 링크되어 있거나 3DP사이트에서도 받을수 있습니다.

 

참고로 중국어의 변역은 구글변역으로 변역한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