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9 4

동대구 시장의 분식점에서...

Dongdaegu market 동대구 시장 대구광역시 북구 대현동에 위치한 상설시장으로 1969년 9월 15일 개설한 동대구시장이 있습니다. 분식집 동대구 시장내에 있는 분식집입니다. 예전부터 자주간 곳인데 이번에 장보러가면서 들려 보았습니다. 이곳에 가면서 생각한것인데요. 오래된 분식점은 그만의 추억과 이야기가 있는것 같습니다. 작은 낙서에 있는 이야기들이 얼마나 많이 있을까 생각하게 되는것 같네요.

대구시 전경

Daegu Metropolitan City 대구광역시 대구광역시(大邱廣域市)는 대한민국 동남부 내륙에 있는 광역시이다. 동쪽으로 경상북도 경산시, 영천시, 서쪽으로 고령군, 성주군, 북쪽으로 군위군, 칠곡군, 남쪽으로는 청도군, 경상남도 창녕군과 인접한다. 팔공산과 비슬산 등 높은 산으로 둘러싸인 분지 지형으로 인해 대한민국에서 가장 기온이 높은 편에 속하는 도시이며, 대구 특수형 기후 지역으로 분류된다. 일터에서 본 모습사진 오랜만에 옥상에서 작업을 하네요. 평소에는 모르고 지나칠 풍경이지만 오늘은 주변을 보고 사진에 담았습니다. 지금 보니 나쁘지 않은 풍경이네요.

도심속의 작은 기쁨

Waterfall 폭포 폭포(瀑布)는 강이나 호수에서 지형이 침식된 결과로 높이 차를 두고 물이 떨어지는 곳을 말한다. 폭포 위 작은새사진 우연희 빌딩옆의 작은 연못을 보는데 이상한 소리에 찾다보니 폭포 위에 작은 새가 있었습니다. 이 새를 보면서 신기하게 보는 저도 더 신기하네요. 도시에 살다보니 좀처럼 이런 야생조류를 보기가 쉽지 않은 것이 잠시 생각하게 만드는 것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