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쌓기/여행

[여행] 미국여행 첫날

THREE™ 2013. 10. 10. 20:09
반응형
Las Vegas 라스베이거스

네바다 주의 주요도시이다. 유타 주에서 온 모르몬교도들이 처음으로 이곳에 정착했다(1885). 옛 스페인 산길을 따라 있는 메마른 계곡 속의 깊은 샘에서 물을 끌어들였기 때문에 라스베이거스('초원'이라는 뜻)라는 이름이 붙었다.

다음 백과사전


라스베이거스 시차 : 한국과의 -16시간

사진

처음으로 간 인천공항모습

 

 

 

 

라스베거스 도착한 나 자고 일어나서 부시시 하네요.

 

 

한국 공항에서 미국까지 가는 비행기에서 찍었습니다. 반나절이 넘는 비행기에서 저의 옆좌석에 있는 중국 여성 여행객이 생각나네요. 대단하게 출발부터 도착까지 잠자는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그 여성분은 두자리를 차지해서 잠을 청해 전 오도가도 못한 신세(창가쪽의 좌석이라...)가 되었다는게 아쉽게도 화장실의 공포가 생각 납니다. 미국에 사시는 누님이 나오지 않으면 또는 못만나면 어쩌나 그런 생각도 했네요.

'경험쌓기 >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행] 라스베거스 첫날 - 뉴욕뉴욕 호텔안  (0) 2013.10.10